폐경 후 관계 뻑뻑 할 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폐경 후 관계 뻑뻑 할 때
폐경 후 관계 뻑뻑 할 때
폐경은 난소 기능이 저하되면서 에스트로겐 수치가 감소하면서 질 분비물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생리적인 문제에 속합니다.
그렇다면 폐경 후 성관계가 뻑뻑하면 어떻게 할까.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.
폐경 후 성관계가 건조하면 치료 관리법
1, 에스트로겐 보충
● 폐경 후 성관계가 건조하면 에스트로겐 보충을 통해 내분비를 개선할 수 있으며, 내분비가 더욱 충분하여 난소와 사적인 부분을 더 잘 보습할 수 있습니다.
● 생활 속에서 콩을 조금 더 섭취하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보충하는 데 매우 유익하며 두부와 두유도 약간 섭취할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몸이 이 7가지 호르몬을 충족시켜야 몸이 점점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.
2, 식이조절
● 폐경 후에는 호르몬 불균형이 생기기 쉬우므로 일상 식단을 조절하고 당근, 표고버섯, 김, 오렌지, 유제품, 동물의 간과 신장, 장어 등 비타민 B2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거나 비타민 B2정을 적당량 섭취할 수 있습니다. 비타민 B2는 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여 질 건조 현상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3. 질 케어액
● 질 부위의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얇은 각질층만 진피에 덮여 있으면 수분 손실이 커지며, 특히 폐경 후에는 여성의 생리적 변화로 인해 질에 대한 저항력도 낮아져 정상적인 산성 환경을 유지할 수 없어 질은 건조해집니다.
● 여성들은 일상 생활에서 산성 보호를 유지하고 질 건조함을 완화하기 위해 더 부드러운 케어 액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● 폐경 후 성관계가 뻑뻑하면 어떻게 관리 치료 방법 이였습니다.
● 또한 평소 에어로졸이 들어간 팬티도 주의하고, 품질이 나쁘거나 어두운 염료가 들어간 팬티는 착용하지 말아야 합니다.동시에 팬티를 자주 갈아입고 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.
위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정리드린 내용은 폐경 후 관계 뻑뻑 할 때 관련입니다.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